Questions? +1 (202) 335-3939 Login
Trusted News Since 1995
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· Thursday, April 18, 2024 · 704,727,267 Articles · 3+ Million Readers

FVP 트레이드의 조나단 그린, 2021년의 최고경영자상 수상

나 자신에게 이 상은 매우 큰 영광이며 이 상을 우리 팀과 FVP 트레이드의 모든 사람들에게 바치고 싶다.”
— Mr Jonathan Greene CEO

LONDON, UNITED KINGDOM, July 31, 2021 /EINPresswire.com/ -- FVP 트레이드의 조나단 그린은 월간 CEO 매거진의 2021 최고경영자로 선정되었다.

그는 그 수상을 예상하지 못했지만, 지난 몇 년 동안 그와 함께 일했던 동료들에게는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 었다.

FVP의 인사팀 책임자인 Stacey Wright는 “Greene을 만나 정말 기쁘다. 그가 회사에 온 이후로 그가 직장에 가져다주는 분위기와 에너지는 항상 놀라웠다! 그는 항상 사무실에 가장 먼저 출근하는 사람중 한 명이며 또 한 마지막까지 사무실에 남아 있는 사람이기도 했다. 그의 노력이 이렇게 인정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!” 라고 했다

월간 CEO 매거진은 그린에 대해 신입 은행원으로 시작하여 Kleinwort Benson에서 보낸 시절, SG Hambros와 의 합병, 그리고 그가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FVP Trade를 성공으로 이끈 방법을 전체 페이지 기사로 실었다.

그린은 "솔직히 매우 과찬이라고 생각한다. 그들이 저와 제 경력에 대한 기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내가 수상자가 될 줄은 몰랐다.

나 자신에게 이 상은 매우 큰 영광이며 이 상을 우리 팀과 FVP 트레이드의 모든 사람들에게 바치고 싶다. 약간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내 주변에 이렇게 환상적인 팀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무리 강조해 도 지나치지 않는다. 그들은 매일같이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내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준다.” 라고 말했다

전체 기사 : ceo-review.com issue-7-2021

FVP 트레이드에 대하여

FVP 트레이드는 FVP 홀딩스가 소유한 온라인 CFD 중개 회사로 2017년에 설립되었다.
전 Kleinwort Benson 임원인 조나단 그린이 이끄는 이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CFD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다.
이 회사의 이점은 매우 빠른 업무 진행,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자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 글로벌 규정을 준수한다는 것이다.
거래 고객은 외환, 금속, 상품, 지수 및 암호화폐 CFD와 같은 광범위한 금융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. 그것도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거래 플랫폼에서 말이다

FVP Trade Ltd는 BVI에 등록 및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30개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.
FVP Trade 는 ASIC(001289584), NFA(0536360) 및 캐나다 FINTRAC(M21364520)의 규제를 따릅니다

Press Office
FVP Trade
email us here
Visit us on social media:
Facebook
Twitter
LinkedIn

Powered by EIN Presswire


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-party content provided, uploaded, published,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. We are a distributor, not a publisher, of 3rd party content.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, opinions, statements, offers,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, suppliers, participants, or authors.

Submit your press release